성림유화 - 푸른환경, 푸른 미래를 생각합니다.
홈으로 > 사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푸른환경, 푸른미래 성림유화가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2020년 신년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림유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0-01-02 10:49 조회250회 댓글0건

본문

 
신년사
 
사랑하는 성림유화 가족 여러분!
 
2020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여러분 모두가 행복하고 소망하는 일들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
 
어느 해나 그렇듯이 새해를 맞이하는 마음은 항상 희망으로 가득찹니다. 물론 올 한 해도 쉽지 않은 도전들이 기다리고 있겠지만 그것이 우리의 희망을 위축시키거나 우리를 머뭇거리게 하지는 못할 것입니다.
 
지난 2019년을 돌아보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임직원 여러분들의 헌신과 노력으로 목표 이상의 실적을 달성하였습니다. 우리가 추구하는 최고의 매출목표 달성은 물론, 새로운 변화 속에서도 충분한 가능성을 보여준 한 해였습니다.
 
성림 가족 여러분!
 
2020년의 경영핵심 키워드는 변화(Change)와 혁신(Innovation)입니다. 
변화와 혁신을 통해서만 회사가 안정적인 존립과 성장을 지속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항상 창의적인 사고방식으로 고정관념이나 부정적 사고방식을 탈피해야 하겠습니다. 그 과정에서 일하는 방식의  변화와 혁신도 추진해 나가야 합니다.
 
존경하는 직원 여러분!
 
2020년은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그간 다져온 기반을 바탕으로 지속적이면서도 안정적인 성장을 이루어야할 시점입니다.
 
동주제강(同舟濟江)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같은 배를 타고 강을 건넌다는 뜻입니다. 하나보다, 또 흩어진 열보다 뭉친 둘이 낫습니다. 단합하고 화합해야만 이 거친 시대의 물결을 넘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위기는 곧 기회입니다. 강한 자가 살아남는 것이 아니라 변화하고 적응하여 살아남는 자가 강한 것입니다.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급변하는 시대를 맞이하여 변화와 혁신을 통해 일등 기업으로 나아가는 한 해가 되어야겠습니다.
 
성림유화 가족여러분!
 
지난 한 해 흘리신 여러분들의 땀방울에 진심으로 경의를 표합니다. 올해에도 여러분들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는 다시 한번 새해 첫 출발점에 섰습니다. 또 다시 신발끈을 단단히 고쳐 매고 함께 나아갑시다.
 
감사합니다.
 
 
2020년 1월 2일
 
성림유화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 민 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