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림유화 - 푸른환경, 푸른 미래를 생각합니다.
홈으로 > 사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푸른환경, 푸른미래 성림유화가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2022년 대표이사 시무식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림유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2-01-03 11:38 조회1,381회 댓글0건

본문

 
2022년 시무식사
 
 
사랑하는 성림유화 가족 여러분!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아침에 여러분들의 건강한 모습을 마주하니 더욱 기쁘고 행복합니다. 올 한해에도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기원하면서 출발하겠습니다.
 
백신 보급과 더불어 펜데믹의 종식을 기대하면서 시작했던 지난해는 그 기대와는 달리 감염병의 확산을 끊어내지 못함으로 인한 많은 어려움과 불편을 감내해야 했던 한 해였습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모두 합심하여 어려운 상황들을 슬기롭게 극복해 왔다고 자부합니다. 그 과정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성림가족 여러분!
 
최근 환경산업의 중요성이 점점 더 부각됨에 따라 대기업이나 금융자본이 폐기물처리시장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우리의 사업 환경은 그야말로 무한경쟁의 각축장이 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서는 남다른 경쟁력을 갖추어야 함은 많은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올 한해 우리 회사는 기존의 관행에 안주하지 않고 창의적인 사고로 끊임없이 혁신하여 불필요한 낭비요소를 제거하고, 새로운 아이디어와 기술 개발을 통하여 사업 전반에 걸친 체질개선을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특히, 환경사업본부는 수익성 중심의 운영체제를 확립하고 이를 적극 지원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각 본부 및 팀별로 역량과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사업 포트폴리오를 최적화해야 할 것입니다.
 
이를 위해, 저부터 솔선수범하여 여러분과의 수평적 소통을 확대하고, 개개인의 다양한 개성과 역량이 어우러지는 조직문화가 정착되도록 더욱 힘쓰겠습니다.
 
여러분도 회사 내부뿐만 아니라, 외부와의 활발한 소통과 협력을 통해 다양한 시너지를 창출해 주시기를 당부 드립니다.
 
이에 따라 우리 회사는 2022년 경영방침을 전 직원의 창의적 사고 제고. 폐기물처리에 있어 신공법 추진, 고객사 관리 강화 및 허가 용량 최대 활용 등을 통한 경쟁력 제고로 정하였습니다.
 
성림유화 임직원 여러분!
 
각 본부 및 팀에서는 단기 목표도 중요하지만 중장기적 관점에 입각해 사업모델을 개발하고 실행할 필요가 있습니다.
 
선택과 집중을 통해 핵심사업 비중을 확대하고, 해를 거듭할수록 사업 가치와 성장성이 높아지는 회사를 만들어가야 할 것입니다.
 
대외 환경의 불확실성은 여전하지만, 필요한 미래역량과 자원을 확보하고 본연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해야 합니다.
 
나아가, 우리는 다양한 이해관계자들의 신뢰로 성장하는 지속가능한 기업을 추구해야 합니다.
 
‘세상에 햇살이 뚫고 나오지 못할 두터운 구름은 없습니다.’
올해도 우리의 희망찬 내일을 향해 ‘함께 멀리’ 나아갑시다.
 
감사합니다.
 
2022. 1. 3.
 
성림유화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 민 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