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림유화 - 푸른환경, 푸른 미래를 생각합니다.
홈으로 > 사내마당 > 공지사항

공지사항

푸른환경, 푸른미래 성림유화가 함께 합니다.

공지사항

2023년 대표이사 시무식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림유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3-01-02 08:13 조회628회 댓글0건

본문

 
2023년 시무식사
 
 
친애하는 성림가족 여러분!
 
희망찬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회사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매진해 주신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 해 우리는 전쟁 등 글로벌 위기상황, 금리인상, 환율 불안 등 여러 요인들로 인한 경기 둔화를 경험하였습니다. 올해에도 국내외 경영여건의 어려움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우리는 보다 적극적이고 유연한 대응을 통하여 이를 극복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성림가족 여러분!
 
우리 회사는 2023년 경영방침을 다음과 같이 정하였습니다.
 
우선, 조직 내 혁신을 통해 구성원 개개인이 자발적이고 열정적으로 일하는 주도적 인재가 되도록 하여야겠습니다.
 
기업경쟁력의 차이는 인재에서 비롯됩니다. 기업이 발전하는 데에 있어서는 가장 귀한 것이 사람이고 자본이나 기술은 그 다음이라 합니다,
자부심을 갖고 스스로의 역량을 강화하며 타인에게도 좋은 영향을 끼치는 인재로 발전해 나가야 하겠습니다,
 
둘째 우리 회사가 역동적이고 활기차면서도 서로 배려하는 일터가 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서로 간의 존중과 배려를 바탕으로 소통과 이해를 넓혀 모두가 하나라는 마인드를 갖추어야 합니다.
 
셋째 효과적인 고객관리가 중요합니다.
고객과 회사가 모두 win-win 할 수 있는 상생·협력 방안을 모색하여야 합니다.
 
끝으로,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안전관리입니다.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
포괄적인 위험 예측을 가능하게 하고 이를 통하여 사고를 미연에 방지하는 안전관리 시스템을 구축하여야 합니다.
 
​사랑하는 성림가족 여러분!
우리에게 도전이나 난관이 없었던 때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우리들은 이 모든 것을 슬기롭게 극복해 왔습니다.
 
다시 한 번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여러분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2일
 
성림유화 주식회사 대표이사 김 민 정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미투데이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